crypto

바이낸스 20% 추천 코드: UL2M4EB8

바이낸스는 4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보유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최저 수수료, 참조 시스템 및 많은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이점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암호 화폐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할 때 주의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은 참조 ID 바로 아래에 “귀하의 수수료 할인율은 20%입니다 .”라는 텍스트가 표시된다는 것  입니다. 이 필드에 아무것도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바이낸스 추천 코드로 등록하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구매 및 판매에 대해 최대 40%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40% 수수료 할인을 절약하기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해 자세히 공유합니다.

바이낸스 최고 추천 코드

암호화폐 거래 시 바이낸스 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를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바이낸스가 허용하는 최고 수수료율은 20%입니다.

  • 바이낸스 최고 참조 코드: UL2M4EB8

바이낸스 추천/비참조 멤버십에 대한 수수료율

Binance의 표준 수수료율은 0.10% 또는 1,000분의 1입니다. 그러나 이 비율을 줄이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래 예에서 참조 코드로 회원이 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레퍼런스리스 링크가 있는 회원이 되면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율은  0.10% 입니다.
  • Binance 20% 추천 코드로 회원이 되면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율이  0.08% 로 감소합니다 .
  • 바이낸스 20% 추천 코드로 가입한 후 소량의 BNB 코인을 구매하면 +25% 더 적은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며 거래에 대해 지불하게 될 수수료율은  0.06%  입니다.

바이낸스 추천 코드를 통한 멤버십의 장점

바이낸스 추천 코드와 멤버십 혜택  을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Binance 계정을 개설하고 $5,000를 입금했습니다. 한 달 동안 20건의 매수 거래와 20건의 매도 거래를 했습니다. 이 경우 총 40건의 구매 및 판매가 이루어지고 거래량은 5,000 x 40 = $200,000이 됩니다.

  • 참조 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회원이 되면 0.10%, 즉 1,000/1,000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 경우 지불할 수수료는 $200입니다.
  • 20% 추천 코드로 회원이 되면 0.08%, 즉 1,000/0.8을 지불하게 됩니다. 이 경우 지불할 수수료는 $160입니다.
  • 20% 추천 코드로 가입한 후 지갑에 BNB 코인을 보관하면 0.06%, 즉 0.6/000의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 경우 지불할 수수료는 $120입니다.

적립한 커미션 할인은 즉시 귀하의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바이낸스 홈페이지  에서 “참조 > 귀하와 공유된 커미션” 경로를 따라가면  획득한 커미션 할인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추천 코드는 어디에 작성하나요?

모바일 앱을 통해 바이낸스 계정을 개설할 때 참조 ID 필드(선택 사항)를 클릭   하고 코드 UL2M4EB8 을 입력합니다.

추천 코드가 제공하는 커미션 할인 비율을 확인하려면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UL2M4EB8  링크의 참조 ID 필드에서 20% 커미션 할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추천 코드 요금

Binance는 가입하는 동안 사용한 추천 코드에 따라 다양한 수수료 할인을 제공합니다. 참조 ID 필드를 공백으로 두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바이 낸스 커미션 할인이 적용된 추천 비율: 0%, 5%, 10% 및 20% 

바이낸스 추천 코드를 생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바이낸스 계정을 개설한 후 추천 코드를 공유하고 추천 코드로 회원인 친구의 거래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한 후 ” 참조 > 고급 참조 설정 > +새 참조 추가 ”  경로를 따라 참조 코드를 생성하십시오 .

  • 추천 코드는 최대 20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생성한 참조 코드 또는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신규 회원이시면 0%, 5%, 10% 수수료 할인이 있는 추천인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총 20%의 참조 코드 중 최대 10%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제휴 프로그램에 따른 계약이 있거나 현물 지갑에 500개 이상의 BNB가 있는 경우 41%가 귀하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귀하에게 제공된 41% 추천 코드의 최대 20%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수수료 수입은 귀하의 참조 코드를 가진 회원이 한 거래에서 귀하의 계정에 즉시 반영됩니다. 6시간마다 저잔고 코인을 BNB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안전한가요?

어떤 암호화폐 시장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항상 존재하지만 가장 안정적인 거래소는 바이낸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Binance는 가능한 위험으로부터 설정한 펀드로 투자의 10%를 보호할 것을 보장합니다. SAFU를 통해 Binance는 상대적인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바이낸스는 안전한가요?” “내 바이낸스 계정을 어떻게 안전하게 유지합니까?”라는 질문  보다는  질문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바이낸스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1. 웹 사이트에 등록되지 않은 이메일로 가입하십시오.
  2. 추측하기 쉬운 비밀번호를 만드세요.
  3. 전화 인증 후 ‘구글 인증기’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해 주세요.
  4. 자신의 인터넷 및 모바일 데이터 이외의 다른 인터넷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지 마십시오.
  5. 컴퓨터나 휴대폰에 신뢰할 수 없는 프로그램/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마십시오.
  6. Binance.com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세요. https:// 및 보안 텍스트를 확인하십시오. 해커는 일반적으로 bin ance.com 을 열고 로그인 정보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합니다. 알려진 가장 간단한 방법이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회원 정보로 이러한 사이트에 부주의하게 로그인합니다.
  7. 메일 낚시는 해커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Binance에서 가장한 이메일이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고 이메일을 통해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기를 기다립니다.
  8. 송금할 때 자신의 암호화폐 지갑 주소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해야 합니다. 따라서 어떠한 복사 과정에서도 귀하의 소유가 아닌 지갑으로 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참조 코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1. 가장 많은 수수료 할인을 제공하는 추천 코드는 20%입니다.
  2. 회원가입 시 참조 ID 아래의 “선택사항” 텍스트를 클릭하고 참조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3. Binance 계정을 개설한 후 추천 코드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4.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는 계정이 있는 경우 바이낸스 제휴 프로그램에 지원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추천률이 20%에서 41%로 증가합니다.
  5. 제휴 프로그램의 범위 내에서 거래하는 사람의 수가 500을 초과하면 추천 비율이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İçindekiler

İlgili Makaleler

Bir yanıt yazın

E-posta adresiniz yayınlanmayacak. Gerekli alanlar * ile işaretlenmişlerdir


Başa dön tuşu